문화>취재>전주근교워터파크 아쿠아틱파크 아마존(Aquatic Park Amazon)개장 | 문화
관리자 | 조회 2171 | 2020-07-02 22:06
물놀이 종합 레져시설 갖춘 전국 최초 계곡물 워터파크
예년에 비해 폭염 시기가 유난히 빨리 찾아와서 6월 초부터 낮 최고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날씨가 계속 되고 있어 벌써부터 시원한 계곡으로 피서를 떠나고 싶어진다. 이름난 계곡을 이용하려면 성수기에는 전국에서 몰려드는 나들이객들로 인해서 교통대란으로 이동시간이 만만치 않고, 막상 계곡에 도착해서도 적당한 자리를 잡기도 쉽지 않다. 웬만큼 알려진 곳은 주변에 있는 음식점에서 흘러나오는 침출수로 인해 오염된 곳이 많아서 마음 놓고 물놀이하기에 적당하지 않은 곳도 많다.
모악산 자락에 자리한 ‘Aquatic Park Amazon’은 이러한 모든 불만 사항을 해소할 수 있는 종합 물놀이 공원이다. ‘아쿠아틱 파크 아마존 (Aquatic Park Amazon)’은 전주 예술중고등학교 옆 6만여 평의 부지에 조성된 2만여 평의 초대형 물놀이 시설로 수영은 물론 보트와 물 썰매 등 다양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웅장한 종합 레저 시설이다. 모악산 자락에 둘러싸인 주변 경관 또한 아름답다.
전주 ’아쿠아틱파크 아마존‘은 모악산 지하 500M에서 끌어올린 천연 암반수를 이용하여 시원한 계곡물에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전국 최초의 계곡형 워터 파크다. 전북권 유일의 대형 워터 파크로 90M나 되는 전북 최장길이의 경사로에서 물 썰매를 타며 짜릿한 스릴을 즐길 수 있다.
어린이 물사랑 체험 공간 유아 풀, 건강한 물놀이를 위한 체온 유지풀, 천연 암반수에서 즐기는 시원한 가족 풀, 구이저수지의 명품 경치를 내려다볼 수 있는 인피니티 풀 등 다양한 형태의 풀장을 갖추고 있어 연령별, 취향별로 즐길 수 있다. 인피니티동 1층과 2층 실외에는 썬베드 존이 있어 일광욕을 즐길 수도 있다.
워터파크를 빙 둘러서 위쪽으로 언덕위에 300여 개의 카바나를 설치하여 준비해온 음식을 조리해서 먹으면서 쉴 수 있다. 워터파크 내에 마트와 정육점, 치킨집, 스넥바, 카페 등 각종 편의 시설이 들어서 있어 음식을 준비해 가지 못해도 현장에서 얼마든지 구입 해서 먹을 수 있다. 카바나와 썬 베드는 선착순 배정되고, 사전온라인 예약은 네이버 예악을 비롯한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 입장권 사전 구매가 가능하고, 온라인 사전 구매 시 Fast Track으로 빠르게 입장할 수 있다.
▲주소 : 전북 완주군 구이면 신전길 75-96(네비게이션 주소 : 완주군 항가리 507-2)
▲전화 : 063-279-9292(오전 10시~6시까지)
▲단체 및 제휴문의 카카오톡 : amazon9292
▲이메일 : amazon9292@naver.com
글 이상희 수석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