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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u & 美 : 마음까지 진심으로 채워 드리는 고객 행복센터 | 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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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조회 2874 | 2015-03-27 1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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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것이 설레이고 새로운 마음이 들게 하는 3월!

효사랑 고객행복센터도 새롭게 문을 열었습니다. 건강하세요. 효사랑 고객행복센터 실장 권미희입니다. 고객행복센터 하면 무슨 업무를 할까? 고객 행복센터이니 고객인 우리가 행복 해지는 걸까? 많은 분들의 궁금증과 함께 업무를 시작하였습니다.

 

먼저 고객 행복센터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 하겠습니다.

요양병원 최초로 도입된 효사랑 콜센터는 신속한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도 증대와 지속적인 업무 프로세스 분석 및 개선을 하고자 신설된 부서이며 고객 접점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자 전화관련 모든 업무를 대행(처리)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각종 상담 및 입원고객관리(해피콜), 퇴원고객 만족도 조사, 자원봉사자 접수, 고객의 불만접수 및 상담 업무를 진행함으로써 산재되어 있던 전화 업무 통합으로 신속한 업무처리가 될 수 있도록 구축되었으며 향후 이 상담관련 통계기능 구현으로 병원 경영 분석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동안 사회사업실 실장으로 근무하면서 고객 행복센터로 전보발령 받았을 때 두려움보다는 무언가 배울 수 있겠다는 설레임이 있어서 가벼운 마음으로 부서이동을 하였습니다.

 

막상 맡아서 업무를 진행해보니 고객의 전화를 단순히 받는 곳이 아닌 보다 넓은 개념으로 고객의 요구를 정확히 파악해 그 정보를 바탕으로 적절한때에 고객이 원하는 바를 해결해 줌으로써 고객 만족을 극대화해야한다는 생각에 책임감이 커졌지만 그 또한 제가 성장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열린 것으로 생각하고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앞으로 지켜봐 주시고 요양병원 전국 최초 고객 행복센터를 연 만큼 선두두자로써 책임을 다하여 업무를 수행하겠습니다.

오늘도 따뜻한 미소와 함께 행복을 여는 하루 되세요.

     - H요양병원 고객행복센터 권미희 실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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